SOLUTION

Our Energy Creates
Everythin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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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racle RDBMS Support Program

Advanced Support

ACS Advanced Customer
Service

Premier support

Optional advanced
Support

Standard Oracle
Support

  • On site 현장 방문지원 서비스 (구매절차 페이지 참고)
  • 전담 엔지니어 배정
  • 전문가 지원 서비스
  • 장애 / 복구 / 성능개선 / Migration 지원 서비스

Premier Support (License Renewal)

ACS Advanced Customer
Service

Premier support

Optional advanced
Support

Standard Oracle
Support

  • 라이선스 업그레이드(온라인)
  • 온라인 지원 서비스 (Metalink FAQ 서비스)
  • SR Open 서비스 (Service Report)
  • Patch 파일 지원 서비스 (온라인)
유지보수

비정기적인 방문기술지원 서비스외 정기적인 방문과 점검을 통한 맞춤형 통합 기술지원 상품

1)점검을 원하는 오라클 Instance
2)점검을 원하는 시기 (매월 , 분기별 , 반기별, 원격점검)
3)점검을 원하는 위치 또는 장소

고객이 선택하는 조건에 맞게 조합하여 체계적인 오라클 점검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
장점

오라클 장애의 사전예방
응급장애시 빠른 응대처리 (2시간 이내, 서울지역 기준)
책임감 있는 사후 처리 및 최신 동향 컨설팅
주기적인 리포팅을 통한 DB의 안심 모니터링
DB 장애시 추가 비용없는 년간 지원 (단, 성능개선을 위한 SQL-Tuning, Migration 제외)


구축 컨설팅 및 튜닝서비스

서비스 목적

신규고객은 원하는 서비스의 효과적인 구축 환경과 운용을 위한 하드웨어 선정 및 S/W 라이선스도입을 고민하게 됩니다. 예산에 맞춘 단계별 구축환경을 제안합니다. 서비스를 운영중인 고객은 운영서비스의 개선Point를 파악하여 비용대비 가장 효과적인 개선방향을 제시해 줍니다. DB의 성능개선 및 하드웨어의 고도화 시기등 향 후에 대한 예측 환경을 제시해 드립니다.


하드웨어 스펙 제안 서비스 (서버, 네트워크, 스토리지)
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제안서비스 (서비스 환경에 맞는 소프트웨어 제안 : DBMS, WAS, Web)
SQL Tuning 서비스 ( DB성능 개선을 위한 서비스)